홍보자료

제목 글로벌 기업 BOSCH, 미르기술을 3D AOI 공급사로 선정
조회수 8258 작성일 2020.03.27

 

 

광범위한 평가과정 끝에 미르기술의 3D AOI 검사 솔루션이 글로벌 자동차 전장 업체 BOSCH의 품질 관리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이번 BOSCH 파트너 선정에는 전 세계의 메이저 3D AOI 솔루션 제공 업체가 대거 참가하였으며, 매우 상세하고 심층적인 평가가 진행되었다. 그 결과 미르기술은 자사 장비가 그 어떤 제조사의 3D AOI보다 최소 소유 비용, 최고의 가격 대 성능비를 가진다는 것을 매우 효과적으로 입증하였다.

 

이에 대해 주식회사 미르기술의 박찬화 대표는 다음과 같이 소감을 밝혔다. “BOSCH와의 오랜 협력 관계를 지속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미르기술의 모든 임직원은 혁신과 강력한 품질 리더십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역할이 단순한 검사 장비 공급이 아니라 정밀성과 정확성, 재현성과 특수성, 적시성과 신뢰성을 소중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며, 이러한 것들이 저희의 진정한 제품이자 서비스라고 믿습니다. 우리 두 조직 모두의 성공과 지속적인 협력을 기대합니다.”

 

또한 미르기술 유럽 지역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는 Holger Hansmann 역시 이 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계약에서 미르기술이 파트너로 선정됨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BOSCH는 최고의 제조업체로서 전 세계적으로도 최고 수준의 품질 표준을 지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BOSCH는 그들의 사업에 가치를 더해줄 장비를 선택하는 데 매우 까다롭습니다. 그들은 미르기술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검사 시스템, 국제적인 서비스 인프라와 뛰어난 방법론에 기반한 고객 지원 체계를 찾아내었고 그렇게 해서 이번 계약이 성사되었습니다. 우리 미르기술은 다시 한 번 BOSCH3D AOI 공급 파트너로서 선정되었다는 사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17,000대 이상의 검사 시스템을 공급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통틀어 총 41개의 국제적 산업 상을 수상함으로써, 미르기술은 전자제품 제조업 시장에서 가장 진보적이고 역동적인 자동 광학 검사기 공급 업체라는 평가를 받았다. 미르기술의 제품은 소비자 가전과 같은 소품종 대량생산 시장은 물론 의료, 자동차 전장, 항공 및 방산시장과 같은 다품종 소량생산 시장에서도 매우 성공적인 성과를 보여 왔다. 미르기술은 상당한 수준으로 연구개발(R&D)에 투자하고 있으며 검사 기술에 최신의 광학, 조명, 레이저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르기술은 전자 제조 산업에 자동 광학 검사기를 공급하는 글로벌 검사기 전문 기업입니다. 기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mirtec.com)를 참조하십시오.

 

BOSCH Group은 전 세계에 자동차 기술, 에너지 및 건축 기술, 산업 기술 및 소비재 분야에서 기술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bosch.com)와 미디어 페이지(www.bosch-press.com)를 참조하십시오.